CUSTOMER

성공적인 사업수행을 위한 최적의 파트너 (주)아나로그월드

자료실

가장 많이 궁금해 하시는 정보를 이곳에서 확인 하세요.

제목 ADI, 맥심 인터그레이티드와 합병 발표로 아날로그 반도체 리더십 강화
작성자 analogworld1
작성일자 2020-07-17

- 핵심 성장 시장에 미치는 영향
- 분야별 전문 성능 향상
- 2 차 연도 말까지 2 억 7,500 만 규모의 비용 시너지 효과로, 거래 종료시 잉여 현금 흐름 (무료 현금 흐름, FCF)과 거래 종료 18 개월 내 조정 된 주당 순 블록 (주당 순이익, EPS) 예상



아날로그 기술의 세계적 선도 기업 아나 로그 디바이스 (나스닥 종목 기호 : ADI)와 맥심 인터 그레이프 프 러덕 츠 (나스닥 종목 기호 : MXIM)는 합병 국 경제 가치 선택 680 억 2 이상 ADI 평가 맥심 전체 주식 인수 건에 대한 최종 계약을 결정해야한다. 최종 시장에서 아날로그 컨트롤 리더 및 ADI의 입으로 강화할 예정이다.


계약 조건에 따르면, 맥심의 주주는 이번 거래 종료 시 보유한 맥심 보통주 1주당 ADI 보통주 0.630주를 받는다. 따라서 현재 ADI 주주는 합병 회사의 주식 약 69%를, 맥심 주주는 약 31%를 보유하게 된다. 이 거래는 미국 연방 소득세 목적의 비과세 개편 요건을 갖추기 위한 것이다.


ADI의 빈센트 로취(Vincent Roche) 대표이사 CEO는 “오늘 맥심과의 중대 발표는 물리적 세계와 디지털 세계를 연결하는 ADI 비전의 다음 단계다. ADI와 맥심은 고객의 가장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려는 열정을 공유하고 있으며, 양사의 결합을 통해 기술과 능력의 범위와 깊이가 더욱 증가함에 따라 보다 완벽한 첨단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히고, "맥심은 검증된 기술 포트폴리오와 오랫동안 설계 혁신에 기여해 온 역사를 통해 업계에서 인정받는 신호 처리 및 전력 관리 기업이다. 맥심과 함께, ADI는 모두를 위해 보다 건강하고 안전하며 지속가능한 미래를 설계하면서, 동시에 반도체 업계의 차세대 성장의 물결을 전할 수 있는 위치에 서 있다"고 말했다.


맥심 인터그레이티드의 툰 돌루카(Tunç Doluca) 대표이사 CEO는 “30년 넘는 세월 동안 맥심이 지켜온 가치는 매우 간단한 것이었다. 고객을 위한 고성능 반도체 제품을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개발하자는 것이다. 우리는 부푼 기대를 안고 ADI와 함께 가능한 것의 경계를 계속 확장해 나갈 것이다. ADI와 맥심 양사 모두 강력한 엔지니어링과 기술 노하우, 혁신적인 문화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우리의 고객, 직원, 주주들에게 더 큰 이익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강력한 리더가 되기에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거래가 종료되면 맥심의 툰 돌루카 대표이사 CEO를 포함한 두 명의 맥심 이사가 ADI 이사회에 합류한다.


☑ 더욱 강화된 전략적 및 재무적 기반


글로벌 확장성을 갖춘 업계 선도기업: 이번 기업 결합으로 ADI는 예상 매출 82억 달러1, 잉여현금흐름(FCF) 27억 달러1의 아날로그 반도체 업계 리더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게 된다. 자동차 및 데이터센터 시장에서의 맥심의 강점과 광범위한 산업, 통신 및 디지털 의료 시장에서의 ADI의 강점의 결합은 매우 상호보완적일 뿐 아니라 시장의 핵심 성장 추세와 일치한다. 전력 관리와 관련하여, 맥심의 애플리케이션 중심적인 제품 구성은 ADI의 광범위한 시장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완한다.


☑ 거래 완료 시기와 승인


이번 거래는 2021년 여름 미국 및 특정 비(非)미국 지역의 규제승인 접수, 양사 주주 승인 등 관행적인 거래 조건이 충족되면 종료될 예정이다.


👉 자세히 살펴보기 http://www.eewebinar.co.kr/adi/press_view.asp?idx=480&page=1&g=2&sWrd=&c=0&flds=

첨부파일
다운로드수 0